'라움X메르세데스-벤츠' 플라워 이벤트



초 여름이 성큼 다가온 6월의 어느날 소셜베뉴 라움에서는 '라움X메르세데스-벤츠 플라워 클래스'가 열렸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S350d 출시를 기념해 열린 라움 플라워 아카데미의 플라워 클래스 현장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오늘 플라워 클래스에서는 여름을 닮은 싱그러운 꽃들로 플라워햇박스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모든 준비를 끝내고 '라움X메르세데스-벤츠' 플라워 클래스의 주인공들을 기다리고 있는 꽃들... 바라만 보아도 마음이 설레이는 기분입니다.

 


하나, 둘 비어있던 자리가 주인을 찾고, 조용하던 홀은 이야기 나누는 소리로 가득찹니다. 오늘 열린 플라워 이벤트에는 친구, 부모님, 연인과 함께 동행하신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특히 엄마와 함께 오신 분들이 많았는데요. 엄마와 플라워 클래스와 근사한 점심 식사를 함께하는 분들을 보니 마음까지 따뜻해졌습니다.



오늘 클래스는 플라워 수업을 처음 경험해보시는 분들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작품인 '플라워 박스'로 준비되었습니다. 플라워 클래스에서 이론 수업은 필수인데요. 꼼꼼하고, 세심하게 티칭해 주시는 라움 플라워 아카데미의 이연서 원장님의 친절한 이론 수업이 시작됩니다.


이론 수업이 끝난 후에는 이론을 바탕으로 플라워 클래스 실습이 이어집니다. 망고튤립, 부르트장미, 스키비오사, 아미초 등을 활용하여 반쯤 열린 박스안에서 꽃이 피어오르듯 드라마틱하게 연출해봅니다. 플라워를 한번도 다뤄 본 적이 없으시더라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라움 플라워 아카데미 플로리스트들이 단계단계마다 보조를 맞춰 친절하게 설명해드립니다.


집에서 플라워 박스를 만들어 보고싶으신 분들에게 드리는 꿀팁 두 가지! 바로 꽃의 높낮이와 얼굴 방향을 다르게 어레인지 하는 것인데요. 이것에만 주의한다면 자연스러운 플라워 박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플라워 박스를 모두 완성하고 오늘의 추억을 남길 시간입니다. 라움의 시그니처 가든인 그라스 가든에서 직접 만든 플라워 박스와 함께 촬영하는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마음을 나누는 친구와 사랑하는 엄마와 또 나를 사랑하는 힐링의 하루로 ... 저마다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라움 플라워 아카데미는 기업의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 등을 직접적으로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프리미엄하게 진행되는 라움 플라워 아카데미의 다양한 플라워 이벤트도 주목해주세요.